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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joson”은 소련에서 우주의 무덤을 백종원의 골목식당 재방송 새로운 시각으로 체계화 한 학술적 책으로 출판되었습니다. 소비에트 연구소 소련 연구소의 시베리아 지구 역사 철학 연구소가 최근 발표 한 ‘고조선'(13×20.5cm 330)은 한국, 중국, 일본, 소련, 그리고 백종원의 골목식당 6회 재방송 소련의 연구를 요약했다. 최근의 고고학 발굴 미술 박물관은주의를 비판하고 주목한다.

Yu Pupjin이 고고학자 인 Apea Claudnikov가 출판 한이 백종원의 골목식당 재방송 고조선은 고조선의 무덤과 문화에 대한 연구 논문을 발표 한 것으로, 국가 형태의 고대 국가이다.
Fujian의 고조선 연구는 광범위한 문헌 데이터와 고고 학적 발견을 종합 한 것으로서 한반도에서 만주에 이르는 고대사의 확장이 특징입니다. Chojosun을 한국의 장학금보다 더 광범위하게 취급하는 Fujian의 “Gojoseon”은 한국의 고대사에 대한 소비에트 연구의 해결이다.
Fujian의 “Gojoseon”에 따르면, 고조선 초기의 주요 문화 백종원의 골목식당 6회 재방송 유적지는 용천군 신암, 영부천, 영부, 구

 

천 무 쿠미의 새로운 유적지에서 발굴되었으며,
고조선 문화의 특성을 ‘특이한 단검 문화’로 특징 지은 푸진은 백종원의 골목식당 재방송 한반도 서쪽을 지배했던 고조선을 오래 머물렀다 고 지적하면서 중국이 1,000 명을 지배하지 못했던 독특한 문화를 발전시켰다 연령. Fuzin은 국내 학계와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는데, Nansang 군대 (1982 년 11 월 11 일, “경향 신문”)를 제외하고는 한사군이 한국 국경 밖에서도 존재했다고 주장하면서,

 

47 단군의 계보와 통치 기간

1 세대 : 단군 왕궁 (2370 세), 2352 (23 세), 2357 년 (23 세), 23 세 (23 세), 2333 년 (23 세) 2283 년 BC 2233 년 (빛) – BC2241 (빛), 그의 통치 기간 백종원의 골목식당 6회 재방송 백종원의 골목식당 재방송 (통치 해), 그리고 (통치의 해) BC 2233 년 (홍수) 그의 통치의 해 93)

B.C.2183 (무술), 통치 기간 (58 년)

B.C.2182 (일) – 통치의 해인 B.C.2138 (선미) (45)

 

4 학년 : 오스기 춘 제, 통치 기간 B.C.2137 (in) – B.C.2100 (신)

5 년 : 구시대, 통치 기간 B.C.2099 (체포) – B.C.2084 (정규군), 통치 년수 (16 년)

제 6 년 : 달문 전제, 통치 기간 B.C.2083 (무인) – B.C.2048 (하강), 통치 년수 (36)

7 학년 : 한류 천재, 통치 기간 B.C.2047 (Gap) – B.C.1994 (중미), 통치 년수 (54 세)

제 8 년 : Useo 천 년, 지배 기간 B.C.1993 (MuSin) – B.C.1986 (묘소), 지배 년 (8)

9 세 : Azshin tzeje, 통치 기간 B.C.1985 (전치) – B.C.1951 (경인)

 

열 번째 시대 : 계시록 기간 B.C.1950 (신제품) – B.C.1892 (기본), 통치 기간 (59 년)

제 11 년 : 도하 해전, 통치 기간 B.C.1891 (경인) – B.C.1835 백종원의 골목식당 재방송 (의료), 통치 년수 (57 년)

B.C.1834 (무조건) – B.C.1783 (무인), 통치 기간 (52 년)

13 세 : 여신, 통치 기간 B.C.1782 (이상한) – B.C.1722 (이상한), 통치 기간 (61 년)

B.C.1721 (경진) – 백종원의 골목식당 6회 재방송 B.C.1662 (Unknown), 통치 기간 (60 년)

 

15 세 : 대우 천 천재, 통치 기간 B.C.1661 (경진) – B.C.1611 (영거), 통치 년수 (51 세)

B.C.1610 (Shinmi) – B.C.1553 (mujin), 통치 년수 (58)

17 세 : 열전제, 통치 기간 B.C.1552 (조항) – B.C.1485 (병가), 통치 해 (68)

18 세 : 동명 제제, 통치 기간 B.C.1484 (Const.) – B.C.1436 (가축), 통치 해 (49)

19 세 : 권순 천재, 통치 기간 B.C.1435 (Inborn) – B.C.1381 (하나님 아버지)

20 세기 : 고구려제, 통치시기 B.C.1380 (신유) – B.C.1338 (묘석), 통치시기 (43)

21 세기 : 철전 제, 통치 기간 B.C.1337 (청진) – 백종원의 골목식당 재방송  B.C.1286 (Emmi), 통치 년수 (52 년)

22 년 : 색상 Biltengze, 통치 기간 B.C.1285 (바보) – B.C.1238 (재산), 통치 년수 (48)

23 번째 해 : Ahl tsengje, 통치 기간 B.C.1237 (상승) – B.C.1162 (재난의 해)

B.C.1161 (빛) – B.C.1151 (전술상), 통치 기간 (11 년)
25 년 : Solna Chunje, 통치 기간 B.C.1150 (새해) – B.C.1063 (무인)
제 26 년 : 춘천제, 통치 기간 B.C.1062 (묘지) – B.C.998 (세이미), 통치 년수 (65 세)

B. C.972 (기지), 그의 통치 년수 (26)
28 세 : 한모 천재, 통치 기간 B.C.971 (전술) – B.9494 (정확한), 통치 년수 (28)
29 번째 해전 해, 통치 기간 B.C.943 (무인) – B.C.910 (신년)

제 30 회 니치 분제, 통치 기간 B.C.9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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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7 단군 군수 년도 : 2,096

Muzin (B.C.2333) 국가, 주 (B.C.238) 네트워크
(높은 평판 : Dangun 세기, 단기 시험,
Dangun의 Gojoseon 왕조는 전부 47 년간 Dangun Tajo 2,96 년간 지배했다. 이 시대는 동아시아 문화 전반에 걸쳐 동아시아를 백종원의 골목식당 6회 재방송 통치했던 고대 한국 역사의 백종원의 골목식당 5회 재방송 가장 위대한 시대였습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5회 재방송 문화, 불, 불, 기독교 문화의 근원 인 세 가지 신앙의 신앙의 출현이었습니다.
단군 조의 영토

(삽화 생략)

시베리아 역사 철학 연구소 백종원의 골목식당 5회 재방송 발행 “고대 아시아 문화와 조선 백종원의 골목식당 재방송 인민 운동”(1982 년 11 월 11 일, 경향 신문)

(2) 인류의 모든 종교는 개신교에서 태어났다.
동서양의 뿌리 인간의 문화 화이자 인류 문화 최초의 보편성을 지닌 최초의 보편 종교는 개신교, 환영, 단군이다. 인류의 네 가지 주인공이 교환의 나라에서 퍼져 나가자, 개신교, 불교, 불교, 기독교의 네 가지 주요 종교가 그들의 활력을 이어 받아 두 번째 줄기 문화로 성장했습니다.
개신교에 대한 믿음의 대상은 우주의 궁극적 인 조화 인 성성 상제 (Samseong Sangje) 다. 보편 우주의 근본 원리를 전달하는 목적은 우주의 가장 위대한 지도자 인 우주의 사도 직전에 세 가지 능력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 불교 (불교), 백종원의 골목식당 5회 재방송 불교, 불교, 종교, 과학, 철학, 사랑, 불, 기독교, 핵심 교리로 발전했다.)

 

각 종교의 사상

개신교 (Samshin) 유 (Samjung) 불 (Sambul) 일 (Tanje) 기독교 (Holy Trinity)
조화
경희 신 타이치
Chihwasin Sanghwajeokjeokjeok 성령

개신교는 우주의 신에 선점 된 신념이 아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5회 재방송 나는 우주와 신화와 조상들에게 그대로 인정을 받았다. 또한 조상 숭배와 우주 질서에 대한 엄격한 명령의 통치자의 신앙에 필수적인 종교의 특징이기도합니다.
이제, 공자, 붓다, 예수의 가르침이 한국인의 역사 정신과 종교 정신에 바탕을두고 있다는 증거를 살펴 보도록하겠습니다.

 

# 1 유교의 소풍

유교 문화의 도덕 정신이 동양의 중국 문화의 종교 정신에서 유래했다는 사실은 중종 (Zhongyong) 30 장에서 그 자신의 증언 (공자 손자)에서 볼 수있다. 유교는 인류의 궁극적 인 이상 인 인류의 ‘대동 세계’에 기반한 유교 도덕의 근원이다. 30 “).
공자는 자신의 교리 (유교)가 원래의 창조가 아니라 오랜 세월의 요양 대장을 백종원의 골목식당 6회 재방송 기반으로 한 옛날의 사학의 가르침이라고 말했습니다.

유교와 왕족 연금의 기원은 둘 다 동양 후손의 자손입니다. 계통과 학교를 보면 공자도 한족이 아닙니다. “기대”내가 “모노 가타리”를 볼 때, “나 (공자)는 은의 사람이다.” 또한 공자는 28 세 때 동부 영혼 교사 인 부처 (Buddha)의 고조선 (Gojoseon) 문화 체계에 관해 배웠다.

그러나 하얀 옷을 입은 은색과 흰색의 명예는 현대 중국 학자 (서지, 박, 혜상 등)의 관습이되었다.
또한 고대 중국 고대 왕조 인 상 왕조와 공자는 “주인공”( “제천 문화와 신도 사상에 대한 설교” 중국 문화에 이르기까지.
이 점에서 우리는 유교의 정신적, 백종원의 골목식당 5회 재방송 혈통의 뿌리가 프로테스탄트 문화의 예언자 인 동방 제국과 조선 문화라는 것을 알 수있다. 다른 말로하면, 유교는 중국으로 나가 더 세련되게 만들고 원래의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 2 불교 여행

불교가 오래전에이 땅에 들어서 자 원래의 형태의 불교가 이미 고조선의 문화 속에 묻혀 있다는 충격적인 역사적 사실들이 많이있었습니다. 이것을 설명하는 많은 실제 사례를 살펴 보겠습니다.
처음에는 고구려의 Ado 화상의 어머니 인 “Samguk Yusa”와 “Adogi”가 그의 아들 Ado를 신라에게 보냈다. “이 곳은 불법을 알지 못하지만 그 나라의 경도에는 7 곳이있다. ) 그들 모두는 컷 아웃이다. ”

“용룡의 집”과 “장장 전”과 “나”의 전기에서 “용성의 동쪽 (월성 영남 영남) 월성의 사일러가되었다.

현재 본부 ‘Buddha Buddha’는 4 번째 부처님의 부처이며 고대 불상은 3 번째 부처님입니다. 이것은 또한 이것이 불교 이전의 불교 시대의 부처의 뿌리 국가임을 보여줍니다.
‘화엄경’이란 바다 건너편 동쪽 나라가 불교의 종주국이라는 뜻이다.

 

후지산이있다. 바다의 금강, 고대부터 보살은 모두 산다. 오늘날, 보살, 불교 신, 1,200 보살의 그룹과 금강산에 상주하고, 불법입니다.
(삽화 생략)

41 세의 샤큐 무니 (Shakyamuni)의 초상화 : 41 세의 샤키 야먼 (Shakyamun)의 초상화, 불교 세계에서 뜨거운 화제가 된 영국 황실 박물관 컬렉션. Buddha의 제자 인 Buddha Buddha는 한국 자손의 그것과 매우 유사하고 Buddha가 우리와 같은 사람들이라는 것을 확신합니다.
Dengqi는 중국의 동진 기 (317-419)의 사람을 가리킨다. ‘옛날부터’는 동진 이전 시대입니다. 즉

불교가 372 년에 땅에 들어 오기 훨씬 전에 말입니다.
신중히 살펴보면 전 세계에서 한국인의 한국 문화가 거의 스며 들지 않는다는 불교 문화 사상을 볼 수 있습니다.

 

한국인의 성격은 백인이다. 그러나 고대 인도인들 역시 백인이었다. 그는 흰 실크를 입기 때문에 흰 대사라고도 불린다.
더욱 주목할만한 사실은 Sakhalam의 Buddha Buddha가 고대 인도의 아리안 인이 아니라 Koli (Kori) 가족으로부터 왔으며 한국인과 같은 동양의 후손 인 사실입니다. 영국 역사 학자 빈센트 스미스 (Vincent Smith)에 따르면시와 크와 코리 (Cori)는 동쪽에서 이주해 몽골의 민족 그룹을 결성 한 고리가 네팔로 이주했다는 몽골 이론을 주장했다. 최근에는 41 세의 부처님의 초상화, 부처님의 부처님, 부처님의 제자는 동양인들과 매우 흡사합니다. 불교 신자들은 부처님이 우리. (코 중환 (Cheong Hwan Ko)

 

한국에는 ‘단군’, ‘대광’, ‘플라이어’라는 문이 있습니다. 불교는 신도를 ‘단동’, 신도의 집을 ‘단구’, 시조를 단도의 주인으로, 단치를 ‘인도’로, ‘함대’는 인도를 가장 소원합니다.
불교가 도착하기 전에 동쪽에서 불교, 불교, 불교 예배 의식이 널리 보급 된 놀라운 기록은 소도 신앙 의식과 동방 기독교 종교의 술어가 그대로 불교 문화에 흘러 들자 마자 나는 당신에게 말할 것입니다 내가 다시이 땅으로 돌아 왔음을 분명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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